본문 바로가기

나름대로 칼럼/도서관은 맛있어

[급SOS] 동굴에서 에어컨을 구합니다!

동네 까페&극장인 '동네를 굴려라'(이하 동굴)의 에어컨이 결국 맛이 갔습니다. 2주 전 부터 비실비실해서 동굴을 찜통으로 만들더니 결국... 그 더운 찜통에서도 동네 아이들과 청소년들은 핵핵대며 동굴을 애용하는 중이어서 어떻게든 에어컨을 살려 보려 했으나... ​18년 전 제품이라 부품이 없대요. 새로 사기엔 동굴 재정이 힘에 부칩니다.

그래서 동네에 도움을 청합니다. 혹시 안 쓰는 에어컨을 가지고 계시면 기부를 해주세요. 혹은 중고로 싸게 주세요. ​약 20평 짜리 스탠드형이나 천장형이 필요합니다. 냉난방기면 더 좋습니다.

동굴은 행신동 햇빛마을 상가단지에 위치한 동네 사람들을 위한 공간으로 2012년에 생겼고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도서관 조합비와 후원금, 공간을 사용하는 동네 사람들의 사용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도서관의 수업, 콩강연, 세시풍속 행사, 수상한 수학 가족, 동네북 콘서트, 하소연 콘서트 뿐 아니라 동네 동아리 바스락, 아이 등의 연습을 위한 공간, 동네 학교 및 단체의 회의 장소로 알차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공공 지원 사업으로 동네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공짜 혹은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부디 폭염에 시들어가는 동굴을 도와주세요~
도움을 주실 분은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도서관으로 연락주세요.

<동굴과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도서관>
전화번호 : 031-972-5444
까페 :
http://cafe.daum.net/funnytree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952 세신훼미리빌딩 6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