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대로 칼럼/도서관은 맛있어

[속보] 9월 19일 느티나무 도서관 특강 주제가 바뀌었어요~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에서 매월 1회 진행하는 부모 인문학 특강 시리즈 "콩 심은데 콩난다" 강연의

 9월 주제가 연사 사정으로 "급"변경되었습니다.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부모"가 되는 비결을 나누려던 원래 주제가 변경되어, 9월 19일 강연은 "행동유형검사, DISC" 로 진행됩니다.

강연 내용은 아래와 같아요~

 

"관계 맺기에 어려움은 없으신가요?

도대체 왜 저렇게 행동하는지 이해할 수 없는 식구가 있나요?

DISC로 해결해보세요. DISC는 사람의 행동 유형을 알아보는 검사입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알 수 없는 관계가 있다면, 자기 진단을 통해 '나'를 이해하고, '남'을 이해해보세요.
이번 '콩 심은 데 콩 난다' 인문학 시간에는 추석 잔치를 겸해서 '사람의 이해 : DISC'로 열립니다."

 

시간, 장소는 기존과 같이 9월 19일 토요일 오후 5시, <느티나무 도서관 옆 동굴>입니다.

내 새끼지만 도무지 속을 알 수 없어서 애태우셨던 부모님들~

내꺼지만 내꺼 아닌 내꺼같은 "배우자"와의 대화의 물꼬를 트고 싶으신 분들.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면 더 좋은 강연이라고 하네요.

 

강연을 마치고는 동네 추석 잔치도 함께 열립니다.

먹을거리, 나눌 이야깃 거리가 풍성한 동네 도서관으로 놀러오세요~~ ^^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은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952번지 세신훼미리빌딩 6층에 있습니다.

문의 : 031-972-5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