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신톡 늬우스/짧은 늬우스

고양우리학교가 EBS에 소개됐어요~

2016년 12월 6일 EBS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에 고양우리학교가 소개되었습니다. 작가로 일하고 있는 무지개가 힘 좀 써주셨고, 고양우리학교 교사인 기운센이 아이들 사진 붙여서 영상으로까지 만들었네요.

아이들이 이야기를 들으니 웃음이 번집니다.
'우리학교는요~ 자유로워요~'
'쉬는 시간이 길어서 좋아요~'
'성사천을 깨끗하게 만들려고 EM공을 만들어서 뿌려요~'
'행복 시간이 젤 좋아요~'
'6학년이 졸업해서 우리가 최고학년이라 애들을 케어해야 하는데 너무 까불지만 많이 힘들진 않아요~'
'밥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과 더불어, 사람과 더불어, 행복한 삶>이 목표인 고양우리학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