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신톡 늬우스/짧은 늬우스

<봄날은 온다> 뺀드, 화기애애 첫 모임~



8월 10일 저녁, <봄날은 온다> 뺀드 5기에 지원한 동네 사람들이 속속 동굴로 모여들었습니다. 첫 모임인지라 동굴에서 연주 연습 대신 바로 옆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에 모여 앉아 떡볶기와 순대를 먹으며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5기에 지원한 사람들은, 아편, 푸우, 나비구름, 시냇가, 맘마, 별, 쭈니, 삐딱이, 윤상근, 깨굴, 코알라입니다. 4기까지 계속 참여했던 사람들도 있고 이번에 처음 오신 분들도 있네요. 어떤 분은 자신의 연주 실력이 별로여서 뺀드에 폐를 끼치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도 계셨고, 반면 어떤 분은 프로급 보컬이라 동네 뺀드에서는 보컬을 하지 않겠다는 분도 계셨습니다.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 조합원, 도토리 공동육아 조합원, 고양자유학교 학부모, 고양우리학교 학부모, 바스락 멤버, 콩나물 학생, 평화캠프 활동가, 고양신문 기자 등 실력도 다양하고 활동 영역도 다양한 사람들이지만 봄날 뺀드라는 프로젝트 밴드를 시작하면서 다들 설레는 표정이었습니다.

자신이 연주할 파트를 정하고 연습 일정을 짜고 첫 모임을 마쳤습니다. <봄날은 온다> 5기는, 9월 20일(토)에 열릴 동굴 추석 행사와 10월 9일(목, 한글날)에 열릴 <고양파주 대안교육/공동육아 한마당>에 공연을 합니다.

<봄날은 온다> 까페 : http://cafe.daum.net/bomnalband